Partnership

공유오피스 설립과 운영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시작하세요.
intro
가라지는 파트너와의 상생을 추구하며 높은 입주율과 재계약률의 공유오피스 운영 노하우를 제공합니다.
부동산 자산가치가 상승하는 공유오피스 사업, 가라지와 함께하세요.
GARAGE 파트너십
다년간의 노하우로 파트너의 공간을 공유오피스로 새롭게 탈바꿈, 운영하여
파트너에게 임대료 이상의 안정적인 수익을 장기간 보장하며
건물의 자산가치를 상승시켜주는 가라지 만의 지속가능한 공간 활용 솔루션.
partnership
GARAGE 브랜드 소개
가라지는 국내 대표 공유오피스 브랜드로,
모든 지점의 성공을 1순위 목표로 여기고 탄탄하게 나아갑니다.
brand
가라지는 수많은 공유오피스에서도 업계 내 독보적 위치를 포지셔닝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고객들이 찾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65 %
1년 이상 이용 고객
1,074
연간이용자
2,097
방문자 수
공유오피스 가라지, 코로나 이후 ‘매출·입주기업’ 늘어
작년 12월 대비 매출 40%·입주 기업 수 51% 증가…
2020.07.24
공유오피스 ‘가라지’ 적립포인트 페이백
국내 공유오피스 최초, 입주 기간 적립 시스템 ‘G.Point’ 구축
2020.09.14
스타트업 특화 코워킹 스페이스 ‘가라지’
합리적&실용적…
2020.09.14
성공 전략
가라지는 ‘GARAGE 파트너십’ 운영을 통해 WIN-WIN을 실행하는 사업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strategy
운영 자동화 시스템
가라지 자체 개발 툴과 어플리케이션
strategy
체계화된 업무 지원
크루 채용 부터 1:1 밀착 서포트, 모니터링 및 운영/세일즈 현장 교육을 제공
strategy
마케팅
로컬 기반의 오픈부터 입주율 100%에 도달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additional
안정적인 임대수익
additional
부동산 자산가치 상승
additional
일관된 품질의 서비스 제공
additional
공간 이미지 개선
additional
장기 임대 계약
additional
유명 스타트업 입주로 건물 브랜드 가치 상승
additional
별도 멤버십 운영으로 부가 매출 확보
additional
시스템을 통한 투명한 매출관리
진행절차
가라지는 모든 지점의 성공을 위해
전체 단계에서 맞춤형 서포트를 진행합니다.
1
1:1 상담
step
next
2
입지 분석 및 예상 수익 산정
step
next
3
세부 임차 조건 협의
step
4
리모델링 & 인테리어
step
next
5
마케팅 & 세일즈
step
next
6
오픈 & 운영
step
1
1:1 상담
step
next
2
입지 분석 및 예상 수익 산정
step
3
세부 임차 조건 협의
step
next
4
리모델링 & 인테리어
step
5
마케팅 & 세일즈
step
next
6
오픈 & 운영
step
전문 인테리어
가라지는 실제 이용자들운영 전문가들피드백 및 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최상의 업무 공간 기준을 중심으로 검증된 인테리어를 진행합니다.
interiorinteriorinteriorinterior
GARAGE 후기
“ 가라지 파트너십을 통해 건물 전체의 가치가 올랐음을 실감했습니다.
이후 지방에 있는 유휴 건물도 추가 파트너십 체결을 결정하였습니다.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수익 확보부동산 자산 가치 상승
가장 큰 장점이라고 봅니다.”
- 가라지 파트너십 후기 중
review
“사무 가구나 복합기 사용, 층별 라운지 및 회의실 구성 등이 편리합니다.
업무에만 집중하기에 최적화된 공간이라고 느껴져요.”
- 교대점 입주멤버 후기 중
review
커뮤니티 매니저님들의 문제 해결 속도가 참 빠르다는 것이에요.
불편한 점이 있어서 요청하면 즉각적으로 해결해주셔서 만족스럽습니다.
무엇보다 친절하게 대응해주셔서 공간 분위기도 더 밝아지는 듯해요.”
- 신논현점 입주멤버 후기 중
review
FAQ
Q1.
상담을 개별적으로 받을 수 있나요?
A1.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글을 남겨주시면 담당 팀에서 직접 개별 상담을 진행합니다.
Q2.
건물 위치는 어디가 적합한가요?
A2.
전국 주요 도시 내에서 접근하기 용이한 위치라면 어디든 가능합니다.
Q3.
임대인도 공유오피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A3.
네, 가능합니다. 일부 오피스를 별도로 이용하면서 공용 공간도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4.
평균 계약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4.
짧게는 5년, 길게는 10년 정도로 사전 협의 후 진행합니다.
Q5.
공사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5.
4주에서 6주 정도 소요되며, 규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Q6.
이벤트, 프로모션 등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A6.
각 지점 수요를 1차적으로 반영한 후 본사 협의 하에 진행됩니다.
파트너십 문의하기
아래 무료 상담을 신청해주시면, 24시간 이내로 담당자가 연락드리겠습니다.
02-587-4025
logologo